치앙마이 여행 3일차 싼캄팽 민예마을(보쌍 우산마을), 고산족 마을(카렌족), 후웨이 통 타오(Huai Tueng Thao), 그리고 쇼핑.


치앙마이 여행 3일차 싼캄팽 민예마을(보쌍 우산마을), 고산족 마을(카렌족), 후웨이 통 타오(Huai Tueng Thao), 그리고 쇼핑.

치앙마이 여행 3일차. 쇼핑, 싼캄팽 민예 마을 (보쌍 우산마을), 점심, 고산족 마을 (선택관광), 후웨이 통 타오(Huai Tueng Thao), 쇼핑 및 전신마사지 (마사지는 선택관광), 저녁식사.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첫날과 거의 비슷한 메뉴로 나와서 간단하게 먹고 시작했습니다. 치앙마이 여행 3일차에서는 쇼핑과 선택관광이 주를 이뤘다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여유로운 관광과 쇼핑..이죠. 동남아 여행에서 조금 높은 가격대의 여행이 아니라면 쇼핑이 의무적으로 딱 끼워져 있어서 안 갈 수 없습니다. 쇼핑에서 막 쓰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뭘 살까 미리 정해놓고 가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쇼핑이던지 그러겠지요. 순간적으로 쓰다 보면 나중에 꼭 후회가 됩니다. 아무튼, 쇼핑 이야기는 끝부분에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싼캄팽 민예 마을 (보쌍 우산마을). Bo Sang Umbrella Village Q37J+XPQ, 1014, Ton Pao, San Kamphaeng Distri...


#고산족마을 #보쌍우산마을 #싼캄팽민예마을 #치앙마이 #치앙마이여행 #치앙마이패키지 #후웨이통타오

원문링크 : 치앙마이 여행 3일차 싼캄팽 민예마을(보쌍 우산마을), 고산족 마을(카렌족), 후웨이 통 타오(Huai Tueng Thao), 그리고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