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터를 위한 언리얼 가이드] 2. 캐릭터 메시와 애니메이션 파일을 임포트 하기


[애니메이터를 위한 언리얼 가이드] 2. 캐릭터 메시와 애니메이션 파일을 임포트 하기

안녕하세요 릴종윤입니다. 최근엔 일이 참 많았습니다. 여러 가지 max script를 개발하고,, 리깅 개인작품에 몰두하면서 지내다 보니 언리얼 포스팅과는 거리를 두고 있었네요. 사실 그래봤자 이제 막 학생을 벗어난 주제에 가이드라는 제목을 쓰면서 글을 쓰는 게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도 누군가에겐 필요한 자료가 될 지 모르니 기록은 계속 해야겠습니다. 학문을 탐구하는 기본자세는 내용을 기록하고 공유하는데 있다고 배웠습니다.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rueb000/223292526681 [애니메이터를 위한 언리얼 가이드] 1-3. 캐릭터를 인게임 리소스로 만들때 알아야 하는 개념들 (리깅과 스키닝) 안녕하세요 릴종윤입니다. 1주일만에 언리얼 가이드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제법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요... blog.naver.com 저번 포스팅까지는 언리얼 자체를 다루기보단 언리얼을 사용하기 전 max 유저가 알아야 할 기본 개념들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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