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깅 포트폴리오 ] 스트리트 파이터 - 류


[리깅 포트폴리오 ] 스트리트 파이터 - 류

머슬본과 페이셜 리깅의 연습을 위해 작업한 작업물입니다. 여러 가지로 새로운 세팅을 많이 시도해 보았습니다. 3ds max 애니메이터들의 한계였던 스케일 애니메이션도 가능하게 세팅해 보았는데요. 하위본들이 상속받지 않고 특정 부분에만 scale을 주는 등의 특수한 애니메이션 또한 가능하게 세팅해 보았습니다. 겨드랑이의 경우 EXPRESSION 기능을 활용하여 MAX SCRIPT의 IF문으로 동작하는 본을 만들어 세팅해 보았습니다. 언리얼 리소스를 가정하고 제작하여 dq를 비활성화하고 bone affect limit을 8로 두었습니다. 또한 원활한 작업을 위해 익스 포트용 레이어를 따로 구분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trueb000/223322994939 [리깅 포트폴리오 ] 페이셜 리깅 - 스트리트 파이터 류 시네마틱에 준하는 퀄리티를 낼수 있는 세팅을 목표로 페이셜 리깅 세팅과 목의 흉쇄유돌근 부위에 머슬본... blog.naver.com 페이셜 세팅에 ...



원문링크 : [리깅 포트폴리오 ] 스트리트 파이터 - 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