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싸게 살 수 있는 투자의신 앱 특허등록, 안전한 부동산투자가 우선시 돼야.


부동산을 싸게 살 수 있는 투자의신 앱 특허등록, 안전한 부동산투자가 우선시 돼야.

필자는 국내 최초 분양정보 앱 투자의신, 지난 12월 11일에 부동산 ‘분양가격 할인 특허출원을 등록했다. 따라서 분양가격의 거품도 어느 정도 빠질 것으로 기대한다. 지금까지는 분양이 되지 않아 분양물건을 처분하기 위해 시행회사에서 가격을 내리는 경우에만 가능했었다. 이것을 미분양이라 한다. 하지만 앞으로는 분양예정 또는 신규로 분양하는 아파트, 상가, 오피스텔, 빌라, 타운하우스, 지식산업센터 등도 누구나 할인을 받아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시대가 열릴것이다. 물론 무료이고, 전 지역이 해당된다. 필자는 2015년 분양정보 앱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었다. 그리고 5년 만에 분양가격을 할인하는 특허출원을 등록했다. 특허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시행회사 및 분양대행회사 역시 분양가 할인이 불가능하다고 여겼다. 또한 분양관계자는 부정적인 시각으로 지켜봤기 때문에 내키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부동산 할인 특허출원은 무척 힘든 과정이었다. 현재 투자의신 앱 누적다운수가 40만 명이 넘었다...


#미분양 #투자의신어플 #투자의신앱 #투자의신 #아파트투자 #아파트분양 #소액투자 #분양직원 #분양가할인 #부동산투자 #허준열

원문링크 : 부동산을 싸게 살 수 있는 투자의신 앱 특허등록, 안전한 부동산투자가 우선시 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