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12주] 12주차/대학병원/전원/단일양막/일란성쌍둥이/10만 분의 1의 확률로 찾아온 아기들...!


[임신12주] 12주차/대학병원/전원/단일양막/일란성쌍둥이/10만 분의 1의 확률로 찾아온 아기들...!

12주에 정밀 초음파를 위해 병원에 방문했다.. 적응할 때도 됐는데 병원 문만 들어서면 요동치는 심장ㅋㅋㅋ 다행히도 아기들은 잘 자라고 있었지만 정밀 초음파 상 단일양막이라는 담당의 소견으로 나는 대학병원으로 향해야 한다 출산 병원에 계속 다니고 싶지만.. 단일양막일란성의 경우 위험요소가 많고 일찍 태어날 수 있어 NICU가 잘 되어있는 대학병원으로 전원하는게 좋다고 했다. 인큐베이터에 있는 아가들은 TV로만 봤지 우리 아가들이 들어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또 혼자 감성에 젖어 눈물콧물바람 눈물콧물 하면서도 요상하게 병원에서 집으로 오는 길은 왜 이렇게 배가 고플까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집으로 돌아오는 택시 안에서 그렇게 배달 앱만 쳐다본다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맘스터치 새우버거 꿀꺽^^** 그래.. 잘 먹어야지 잘 먹어야 아가들을 지키지!!!! 다음날 대학병원으로 출동=333 대학병원은 대기시간이 어마어마하다. 남편도 같이 가면 좋겠지만 눈치 보면서 연차 쓰지 말고 나 혼자 가겠다고 했...


#12주초음파 #NICU #단일양막 #단일양막일란성쌍둥이 #대학병원 #산부인과 #쌍둥이 #일란성쌍둥이

원문링크 : [임신12주] 12주차/대학병원/전원/단일양막/일란성쌍둥이/10만 분의 1의 확률로 찾아온 아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