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4.27] 애니메이션 블렌딩


[Unreal 4.27] 애니메이션 블렌딩

언리얼 문서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AnimatingObjects/SkeletalMeshAnimation/Blendspaces/ 블렌드 스페이스 Blend Space, 블렌드 스페이스는 여러 입력값에 따라 몇 개의 애니메이션도 서로 블렌딩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애셋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축 세팅 가로 축 이름을 Direction(방향) 으로 세팅하고 -180, 180도 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Min값과 Max값을 조절했다. 세로 축 이름을 Speed(속도) 로 세팅하고 0~ 600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Min값과 Max값을 조절했다. 샘플링 애니메이션 추가 에셋 브라우저에서 블렌드 스페이스 에디터 그리드에 드래그 앤 드롭으로 추가할 수 있다. 설정한 축(방향,속도)을 토대로 샘플링 애니메이션을 배치한다. 애니메이션 연결 스테이트에 만들어 둔 블렌드 스페이스를 넣고 각 축에 할당하기 위한 변수 선언 후 연결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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