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앰플리파이 Distortion, Vertex Color, Blend Operations, Desaturate


[Unity] 앰플리파이 Distortion, Vertex Color, Blend Operations, Desaturate

사용할 텍스처는 이것. 제작 https://blog.naver.com/twinkle_onestar/223018557821 두 개의 Coordinates 노드를 Panner를 통해서 해당 텍스처에 움직임을 준다. 위는 (0.2, 0.1) 아래는 (-0.1, -0.2) 만들어둔 텍스처의 R,G,B 채널이 각각 다른 Cloud가 깔려있기 때문에 채널마다 사용이 가능하다. 한 Multiply 노드는 Panner로 움직임을 준 두 개의 텍스처의 R값을 사용하고 다른 Multiply 노드는 G값을 사용해서 곱해준다. 이후 그 둘을 다시 곱한다음, 색상이 너무 밝기때문에 Float 상수를 하나 추가해서 알파값을 조절한다. 이유는 그 다음 설명 새로운 Coordinates를 생성하고 작업을 완료한 텍스처를 서로 더해주고 왜곡이 필요한 텍스처를 연결해주면 끝이 난다. Multiply노드에서 표시된 0을 초과한 값이 계속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새로운 좌표계와 더할경우 모든 픽셀에 관한 좌표가 수정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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