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4.27] 프로그레스 바 연동


[Unreal 4.27] 프로그레스 바 연동

언리얼 문서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MG/HowTo/EventBasedUI/ 이벤트로 UI 업데이트 구동 이벤트를 통한 업데이트를 구동시켜 UI 요소를 최적화시키는 법을 배워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변수 선언 캐릭터 BP에서 Health 라는 float형 변수를 선언한다. 위젯 작업 위젯 BP에서 프로그레스 바 하나를 캔버스에 올려둔다. 디테일 패널 - 외관 탭에서 프로그레스 진행 바의 색상을 결정할 수 있고, 진행상황 탭에서 Percent 값을 통해 진행도를 결정할 수 있다. 변수 값의 따라 진행도를 수정해야 하므로 바인드를 새로 생성해준다. 캐릭터의 Health 변수와 연동해준다. 캐릭터 작업 캐릭터 BP에서 BeginPlay 이벤트에 만들어둔 위젯을 생성해 디스플레이에 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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