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문득 스치는 생각이 들어서 112 전화 해봤다 예전에는? 경찰관이 소속 이름 계급 말하면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는데 지금은 왜 안 합니까?


어제 문득 스치는 생각이 들어서  112 전화 해봤다 예전에는? 경찰관이 소속 이름 계급 말하면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는데 지금은  왜 안 합니까?

긴급이라서 하지 않는다고 한다. 松山에게만 말하지 않는 것은 아니제? 피해자를 가해자 만들고 (쌍방) 조작. 경찰관들 퇴근 후 오후 8시쯤? 피해자 조사 받으러 익산경찰서 강력계 출석하시오, 피해자한테 사건 자초지종 묻지도 않는다, 꾸며진 사건 조사 서류 지장만 받고 잘 가시오 한다. 강력계 형사 대단하다. 1개월 후? 松山 피해자 조사받은 사람이 강력계 형사가 아니라. 파출소 경찰관이라는 것 뽀록남 ㅋㅋㅋㅋㅋ부송지구대 경찰이 강력계 형사 행세하면서 경찰서에서 피해자 조사함 경사님 대단합니다^^ 칠푼이 정권 있던일....

어제 문득 스치는 생각이 들어서 112 전화 해봤다 예전에는? 경찰관이 소속 이름 계급 말하면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는데 지금은 왜 안 합니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찰관 #관등성명 #긴급이라서 #생략 #생략한다고한다

원문링크 : 어제 문득 스치는 생각이 들어서 112 전화 해봤다 예전에는? 경찰관이 소속 이름 계급 말하면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는데 지금은 왜 안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