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프리카 현금 대체는 가상화폐, EU 스테이블코인 감독권 쥐었다, 증권형 토큰 상장 안한다.


중앙아프리카 현금 대체는 가상화폐, EU 스테이블코인 감독권 쥐었다, 증권형 토큰 상장 안한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현금 대체는 가상화폐”…‘상고’ 코인 출시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 3일(현지시간) 국가 주도로 가상화폐 ‘상고 코인’을 출시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 포스탱 아르샹쥬 투아데라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은 이날 출범식에서 "상고 코인은 중아공의 차세대 통화가 n.news.naver.com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은 지난 4월 아프리카 국가 중 처음으로 비트코인을 법정 통화로 채택했다. 인터넷 사용률이 낮고, 안정적인 전기 공급이 어려운 중앙아프리카에서 가상화폐 기반 경제를 조성하려는 계획은 가상자산 전문가, 의원, 현지 주민들 사이에서 의구심을 불러일으킨다고 로이터는 지적했다. 국제통화기금도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정부에 주의를 촉구 했다. 중아공 정부는 비트코인이 상고 코인의 가치를 뒷받침해 줄 것이라고 말했으나, 세부 내용을 밝히지는 않았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중아공은 엘살바도르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트코인을 법정 통화로 채택한 바 있다. 테라 잘 걸렸다…E...


#BTC #루나 #법정통화 #비트코인 #빗썸 #스테이블코인 #알고리즘 #업비트 #유럽은행 #중앙아프리카공화국 #국제통화기금 #테라 #EBA #EU #LUNA #가상자산 #가상화폐 #경제 #거래소 #고팍스 #국내 #증권형 #코인원 #국내거래소

원문링크 : 중앙아프리카 현금 대체는 가상화폐, EU 스테이블코인 감독권 쥐었다, 증권형 토큰 상장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