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중동 아파트 베란다 누수 - 물 샘의 원인은 우수관,세탁육가에서 시작~!


용인 중동 아파트 베란다 누수 - 물 샘의 원인은 우수관,세탁육가에서 시작~!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어젠 휴일이어서 이번주가 더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어제도 고객님들의 불편을 해소해 드리고자 열심히 뛰어 다녔는데요 오늘 들려드릴 후기는 바로 어제 다녀온 곳 입니다~! 용인 중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출동해보실까요? 그 전 상담 내용을 들려드릴께요. 집 전체를 리모델링하고 이사오신지 얼마 안되셨다고 하셨는데 아랫집 베란다 천정 하수관 주변에서 누수가 생겼다고 하셨어요. 자세히 여쭤보니 기존 베란다 바닥에서 단을 하나 더 높게하여 세탁기를 두었는데 세탁 드레인쪽과 우수관 주변 두 군데 천정에 미세하게 물이 새고 있는 것 같다고 하셨구요. 이사를 오면서 베란다 전체 물청소를 했는데 그후에 물이 샌 것 같다고 하시며 그후에는 더이상 번짐이 덜해졌다고 합니다. 부분 방수가 가능하지 물어오셨고 저희가 하는 공사 방식이 부분 공사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일정을 잡아 달라고 하셨고 약속을 잡아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회사를 다니셨기에 휴일이 제일 좋다고 하셨는데 다...


#누수 #용인중동누수 #용인중동방수 #용인중동베란다누수 #용인중동베란다방수 #용인중동우수관누수 #용인중동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우수관방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베란다방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중동 아파트 베란다 누수 - 물 샘의 원인은 우수관,세탁육가에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