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벽에 물이 흘러내려 확인을 해보니 육가 방수층이 손상이 있었어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벽에 물이 흘러내려 확인을 해보니 육가 방수층이 손상이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하루 하루 짙어져 가는 가을이 참 좋습니다. 다만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감기에 걸리시 쉬운 요즘이니 옷 차림에 신경쓰셔서 체온 유지 잘 하시길 바래요~! 몇 일 전 상담이 들어왔었습니다. 욕실 벽을 타고 물이 흘러내린다는 말씀을 하셨는데요 언제부터 그런지는 모르겠다고 하시며 발견한 당일 연락을 주셨던 것이었어요. 저희가 약속을 잡을 때 위,아래 집과 저희 모두의 시간이 맞아야 하는데 아랫집은 어떠한 양상으로 물이 떨어지는지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모두 직장을 다니신다면 스케줄 잡는 것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는데 평일은 시간이 안된다고 하셔서 토요일 오전으로 시간을 잡고 방문을 드렸어요.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아파트 현장 모습입니다. 아랫집 욕실 천정 안쪽 상태이구요~! 전체적으로 표면이 젖어 있었고 일부분은 하얗게 백화 현상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그럼 윗 세대로 올라가 시공을 진행하겠습니다. 먼저 화장실 공간을 샅샅히 살피며 원인이 되는 포인트...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상하동화장실누수 #상하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벽에 물이 흘러내려 확인을 해보니 육가 방수층이 손상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