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벤란다 누수 - 거실에 흐른 누런 누수 자국이 우수관에서 시작 된 것이었어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벤란다 누수 - 거실에 흐른 누런 누수 자국이 우수관에서 시작 된 것이었어요!

미세먼지 없는 맑고 파란 하늘이 너무 이뻤던 날이었습니다. 그에 비해 강렬했던 햇볕이 뜨겁기도 했는데요 올 여름 많이 덥다고 하는데 미리부터 건강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어느덧 5월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는데 빠르게 지나는 하루 하루를 소중하게 여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소 살아간다면 마음은 더 풍요로워 지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럼 오늘의 후기를 시작해볼께요. 본인집 아랫층 세대로 누수가 되었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베란다와 가까운 천장에 누렇게 물이 새어 나온 자국이 생겼다며 수리를 요청하셨습니다. 이번 공사는 소개를 받고 연락을 주셨던 것이었는데 몇 개월 전 같은 아파트에 사시는 고객님댁 수리를 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저희 공사에 대해 매우 만족해 하시며 기회가 된다면 소개도 하겠다고 하셨는데 이 인연으로 연결된 곳이랍니다.^^ 긴 설명없이 바로 일정을 잡을 수 있었고 공사 당일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아랫집 누수 상황을 살폈는데 거실 천장에 기다랗게 진한 흔적이 있었습니...


#ㄴ #상하동우수관방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베란다천장누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상하동우수관누수 #상하동베란다천장누수 #누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누수탐지 #베란다방수 #베란다천장누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벤란다 누수 - 거실에 흐른 누런 누수 자국이 우수관에서 시작 된 것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