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안방 천정 벽지가 젖어 들고 있어요!


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안방 천정 벽지가 젖어 들고 있어요!

그렇게 많은 비를 쏟아 내더니 오늘은 햇빛 쨍쨍입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들이키며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이 공간이 제일 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고민을 했는데요 어제 다냐온 현장 후기를 써보기로 합니다. 위치는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아랫집 안방 천정에 물이 흥건하게 흘러나와 벽지가 젖어있고 한 두 방울씩 떨어지고 있다는 문의 전화를 받게 되었는데요! 급하게 공사 요청을 하셔서 다음날 바로 찾아뵈었던 곳입니다. 도착하여 확인한 현장 모습입니다. 면적이 꽤 넓게 누수가 되었네요~! 윗 집,아랫집 주인분들 모두 당황하셨을 것 같았는데요 다행이었던 것은 사이 좋은 이웃 분들이어서 서로 마음이 상하시는 일은 없었다는 것이죠~^^ 먼저 욕실 천정 안쪽을 확인했는데 화살표로 표시한 곳이 있는데 이런 증상들이 물이 새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그리고 물이 샌 자국이 선명하게 젖어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방수 #삼가동화장실누수 #삼가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안방 천정 벽지가 젖어 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