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동 아파트 우수배관 누수 - 천정에서 물이 떨어지고 페인트가 벗겨져 있었어요.


용인 동백동 아파트 우수배관 누수 - 천정에서 물이 떨어지고 페인트가 벗겨져 있었어요.

9월의 첫 날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고 어느덧 9월이 왔어요~ 몇 일 간은 서늘한 날씨였는데 오늘은 기온이 높아 조금은 더운 듯 하였죠.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하루만 잘 버티면 주말이 있으니 좀 더 힘을 내시길 응원드려요!^^ 태풍도 오고 있고 비소식이 있는데 소멸되거나 제발 무사히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름철이면 이 곳 누수로 공사 일정이 많이 잡히는데 올 여름은 유독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바로 우수 배관인데요 베란다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는 연락을 받고 용인 동백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다녀왔습니다. 공사 당일 먼저 현장을 확인하는데 아랫집 베란다 천정에 수분 자국이 있었고 여러 곳에 페인트 탈락현상도 있었답니다. 어디서 물이 새는 것인지 위 층으로 올라가 탐지를 하였어요. 누수 위치가 우수배관 주변이었기에 이 곳 먼저 확인하였는데 역시 방수층에 문제가 있었답니다. 조금 특이하게 주변이 시멘트로 미장되어 있었어요. 글라인더로 사방을 반듯하게 재단하여 주고 라인을 ...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베란다방수 #베란다누수 #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방수 #동백동베란다누수 #동백동베란다방수 #동백동우수관누수 #동백동우수관방수 #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동백동 아파트 우수배관 누수 - 천정에서 물이 떨어지고 페인트가 벗겨져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