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온도차로 인한 결로로 생긴 수분이 원인이 되기도 해요.


용인 동백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온도차로 인한 결로로 생긴 수분이 원인이 되기도 해요.

오늘 이른 출근길 안개 때문인지 미세먼지 때문인지 앞이 온통 뿌옇해서 운전이 조심스러웠던 아침이었습니다. 포근한 날씨에 맞게 파란 하늘과 깨끗한 공기가 함께라면 더 좋겠지만 연일 높은 미세먼지 농도가 아쉬운데요 곳곳에 공기가 탁하다고 하니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용인 동백동 한 아파트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아랫집 안방 화장실 천장에서 물이 샌다고 연락을 주셨는데 겨울마다 이런 현상이 있다고 하시며 이번에는 전보다 심하게 샌다고 하셨어요. 겨울마다 이런 일이 2년 정도 발생한다고 하시는 것을 보니 결로와 연관이 있을 수 있겠다 판단이 되었습니다. 실제로도 아랫집 천정에 수도 분배기가 달려있기 때문에 온수 수도관에서 결로가 맺히는 집도 종종 있답니다. 그래서 우선 화장실 사용을 3일 정도 멈추어 보자고 말씀을 드리고 (안방 화장실이라 메인 화장실만 사용을 하시도록 권유를 드렸어요.) 시일이 경과 후 다시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사진을 받아 비교를 하였습니다. 사용을 ...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방수 #동백동욕실누수 #동백동욕실방수 #동백동화장실누수 #동백동화장실방수 #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동백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온도차로 인한 결로로 생긴 수분이 원인이 되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