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아랫층으로 누수가 된다는데 신경이 쓰여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아랫층으로 누수가 된다는데 신경이 쓰여요.

어느덧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참 바쁘게 보낸것 같아요. 너무 더워 몸이 힘든 요즘인데 모두 열심히 살아가시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용인 상하동에 있는 아파트에 다녀왔는데 전화 상담 내용을 짧게 전달해 드리자면 아랫집 화장실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관리실을 통해서 들었다고 하시며 누수를 잡아달라고 하셨답니다. 요즘 특히 누수가 많이 발생하는 시즌인데요 여름철엔 여러 곳에서 누수가 발생한답니다. 우수배관,베란다,외벽 등 비로 인한 누수가 많이 발생을 하고 화장실도 다른 시즌 보다는 빈도가 높은 편인데요 이 때문에 신경도 많이 쓰시고 스트레스를 받으시기도 하고 예민하신 분들은 잠도 못 주무시는걸 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든답니다. 이런 상황이 너무 이해가 되기도 하구요. 감사하게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시다가 저희 회사가 신뢰가 되어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어요~ 게다가 1주일이상의 스케줄 딜레이가 있었음에도 기다려 주...


#누수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욕실방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욕실누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욕실 누수 - 아랫층으로 누수가 된다는데 신경이 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