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우수관 누수 - 베란다 천정에 물이 떨어지고 샷시에도 물이 스며 들어와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우수관 누수 - 베란다 천정에 물이 떨어지고 샷시에도 물이 스며 들어와요.

안녕하세요!^^ 맛있는 점심 하셨나요? 저는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냉면으로 한 끼 든든히 채웠습니다. 낮엔 무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여 지내기 좋은데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좋은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요즘 가장 많은 문의가 오는 우수 배관에 문제가 있어 다녀온 곳입니다.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가보실께요~! 장마 기간이라 비로 인한 피해를 많은 분들이 격고 계시는데 최근 문의가 많이 오는 곳 이기도합니다. 우수관은 말 그대로 빗 물이 배수되는 곳인데 건물이 노후화가 되거나 방수층 손상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많은 비가 쏟아졌던 날 연락을 주셨는데 비오는 날은 공사 진행이 불가하여 비 예보가 없는 날로 일정을 잡고 방문드렸어요. 당일 도착하여 현장 확인을 하는데 비닐로 주위를 돌돌 말아 놓으셨네요. 이 주위로 물이 고여 있었습니다. 배관 중간을 컷팅하였고 아래쪽 배관을 뽑아 둔 후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합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정리가 된 모습인데...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상하동우수관방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상하동우수관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우수관 누수 - 베란다 천정에 물이 떨어지고 샷시에도 물이 스며 들어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