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중동 아파트 화장실 천정 누수 - 원인은 윗층 변기와 배관에 문제가 있던 것 이었어요.


용인 중동 아파트 화장실 천정 누수 - 원인은 윗층 변기와 배관에 문제가 있던 것 이었어요.

안녕하세요~! 기분 좋게 시작해보는 하루입니다.^^ 매일이 늘 좋을 수는 없지만 무탈하고 무사히 하루 하루를 살아 갈 수 있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며 사소한 것부터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우리의 삶이 더 풍요롭고 행복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저와 함께 용인 중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로 가보실텐데요! 아랫층 화장실 천장 누수로 인해 연락을 주셨던 고객님댁입니다. 가끔씩 한 두방울씩 떨어지던 물이 요즘 들어 잦아 졌다는 이야기를 들으셨다며 연락을 주셨던 것이었습니다. 처음 증상이 나타났을 땐 심하지 않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셨다가 요즘 들어 잦아졌다고 하셨구요. 비용에 대한 걱정이 있으셨는데 갑자기 닥친 이런 상황에 속이 상하신 듯 했습니다. 그래도 아랫집이 불편하실테니 빨리 고쳐달라고 하셨어요. 비용에 대한 부분은 생각하시는 것 만큼 부담은 덜 하실 것이라고 말씀을 드리며 보상 받을 수 있는 보험을 가지고 계신다면 적용 받으실 수 있는 서류도 준비해 드린다고 설명드렸구요~! 우...


#누수 #용인중동욕실누수 #용인중동욕실방수 #용인중동욕실천장누수 #용인중동화장실누수 #용인중동화장실방수 #용인중동화장실천장누수 #용인화방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화장실방수 #용인중동변기누수 #용인중동방수 #누수탐지 #방수 #변기누수 #변기방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변기누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중동누수 #용인중동누수탐지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중동 아파트 화장실 천정 누수 - 원인은 윗층 변기와 배관에 문제가 있던 것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