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누수 - 안방 바닥에 물이 고였던 원인은 베란다 우수배관때문!


용인 상하동 아파트 누수 - 안방 바닥에 물이 고였던 원인은 베란다 우수배관때문!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자기 많은 비를 뿌리다.. 조금 잦아들다.. 또 폭우가 오다.. 천둥 번개도 치고 꿉꿉한 날씨였어요. 빗 길 교통 사고도 많다고 하니 안전 운전과 보행 하시길 바래요~^^ 저희가 공사를 다니며 가장 보람된 순간이 언제인지 아세요~!? 물론 고객님 댁을 다니며 불편을 해소해 드리고 시공을 안전하게 무사히 마칠 때도 뿌듯하고 좋지만 저희를 다시 찾아주셨을 때 기분은 더 좋답니다. 저희의 시공에 만족하셨다는 것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라는 증거이기 때문이죠! 오늘 소개할 곳이 바로 이런 경우인데요~ 2년전에도 화장실 방수와 수도 누수 공사를 했던 곳이었고 누수로 고생을 많이 하던 댁이어서 기억에 남아있답니다. 이번엔 베란다 우수관과 붙은 방 바닥에서 물 샘 자국들이 보인다고 하셨고 바로 일정을 잡자고 하셔서 시간을 약속하고 당일 방문을 드렸어요. 안방과 붙어있는 베란다입니다. 방 바닥을 보니 물이 바닥 위로 스며 올라와 있었는데 정확한 포인트를 찾기 위해 탐지...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세탁실누수 #용인세탁실방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세탁실방수 #세탁실누수 #상하동우수관방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상하동세탁실누수 #상하동세탁실방수 #상하동우수관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누수 - 안방 바닥에 물이 고였던 원인은 베란다 우수배관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