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아랫집 천정을 열어보니 물이 떨어진 흔적이 있었어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아랫집 천정을 열어보니 물이 떨어진 흔적이 있었어요~!

새 해가 시작되고 몇 일이 흘렀습니다. 작심삼일 이라는 말이 있는데 새해부터는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마음을 먹었지만 정말 작심삼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서도 게으름피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다 또 다짐해봅니다.^^ 오늘은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다녀왔는데요 지난 주말 전화를 주셨던 고객님 댁입니다. 아랫집 화장실 천정에 물이 떨어진다고 하셨는데 양이 많지는 않지만 누수가 되는 것이 아닌가 하시며 전화를 주셨어요. 일정이 잡혀 있어 오늘 오전 일정을 잡아 방문을 드렸는데 도착하여 먼저 아랫집 상태를 확인하였습니다. 천정 안쪽을 들여다 보니 바닥에 떨어진 물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올라가 욕실을 확인하며 어디가 문제인지 탐지를 하며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욕조도 확인을 했는데 가장자리에 실리콘이 들뜨거나 벌어져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닥과 벽면 타일 상태, 육가 상태를 확인하고 시공에 돌입하였습니다. 먼저 좌변기가 놓여있던 자리를 살펴보실텐데요 변기를...


#누수 #화장실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상하동욕실 #방수 #누수탐지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아랫집 천정을 열어보니 물이 떨어진 흔적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