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실 누수 - 세탁기 사용을 안하는데 천정에서 왜 물이 새요?


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실 누수 - 세탁기 사용을 안하는데 천정에서 왜 물이 새요?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전 일찍 간단한 스케줄 하나를 소화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오후 일정을 가기 전 후기를 들려드리려 잠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남은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사시는 고객님이 전화를 주셨어요. 아랫집 세탁실 천정 물이 빠지는 곳에서 누수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세탁기 사용을 안해도 물이 샌다고 하셨는데요 공용관으로 연결된 구조는 윗집에서 물을 사용하면 스며들어서 물이 샐 수있다라고 얘기 드렸습니다. 자세히 얘기를 들어보니 우수관과 세탁 공용관이 같이 들어가는 구조였고 상황에 따라서는 둘다 공사를 해야 할 수도 있다고 설명을 드렸어요. 그런데 세탁기가 2단 구조의 건조기와 같이 있는 타워형이었습니다. 이런 경우 작업 공간이 확보가 안되어 공사가 힘들어져 사진을 요청하여 받아보니 역시나 공간이 안나왔어요. 그래서 세탁기를 탈착하고 다시 넣어주는 곳과 사전에 시간을 조율하여 빼준...


#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세탁실방수 #용인세탁실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세탁실방수 #세탁실누수 #상하동세탁실방수 #상하동세탁실누수 #상하동방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누수 #방수 #누수탐지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실 누수 - 세탁기 사용을 안하는데 천정에서 왜 물이 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