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관리실에서는 배관에서 물이 샌다고 했지만 현장에서 확인했을 땐 방수에 문제가..?!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관리실에서는 배관에서 물이 샌다고 했지만 현장에서 확인했을 땐 방수에 문제가..?!

옷깃 속으로 스며드는 찬바람이 겨울보다 더 찬 느낌이 드는 요즘인데요 언젠쯤 밤낮으로 따뜻한 기온을 느낄 수 있을까요? 빨리 완연한 봄이 오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은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아파트 공사 후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첫 질문이 배관 누수 공사 하는지 여쭈셨어요. 아랫집 화장실에서 누수가 발생했다며 관리실을 통해 소식을 접하셨고 아랫집에서 빨리 고쳐달라 아우성을 하여 공사를 빨리 했으면 하셨답니다. 관리실에서는 아랫집 욕실 천정으로 내려오는 하수 배관 엘보에서 누수가 되고 있다고 하였고 그렇게 알고 방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누수탐지를 하고 공사도 같이 해주시는건지도 여쭤보셨는데 예전에 탐지만 하고 공사는 진행하지 않고 탐지비를 요구해 받아갔던 곳이 있었다며 물어 보신 것이었어요. 저희는 탐지와 공사가 같이 진행되는데 꼼꼼히 테스트 후 포인트가 되는 원인을 정확하게 짚어내 부분 공사로 진행한다고 설명을 드렸더니 시공 요청을 하셔서 성사된 곳입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상하동화장실누수 #상하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관리실에서는 배관에서 물이 샌다고 했지만 현장에서 확인했을 땐 방수에 문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