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동 빌라 온수 누수 - 보일러실에 매립된 온수 배관이 부풀어 손상을 입어 누수가 되었네요~!


용인 동백동 빌라 온수 누수 - 보일러실에 매립된 온수 배관이 부풀어 손상을 입어 누수가 되었네요~!

용인 동백동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아랫집에 현재 물이 새고 있다고 하셨는데 위치가 보일러실과 붙어 있는 아랫집 방 천장이라고 하셨답니다. 그런데 이 공간에 세탁기가 있어 이 때문이 아닐까 하시며 누수 원인을 궁금해 하셨습니다. 본인이 내려가 확인을 했는데 천장이 얼룩덜룩 하고 세숫대야로 물을 받고 있다고 하셨어요. 저희도 사전 파악을 위해 사진 요청을 드려서 확인을 해봤더니 확실하게 누수가 되고 있는 상황이 맞았고 대야까지 받혀 놓으셨기에 공사를 빠른 시간내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고객님께서는 빠르게 일정 잡기를 원햐셨는데 아랫집과 스캐줄 조율 때문에 많이 힘들어 하셨어요. 아랫집에서 시간이 없다며 조율을 할 수 없다고 하셔서 일정 잡는데 아주 힘이 들었는데요... 왜 아랫집과 일정 조율이 필요한지 궁금하시죠? 이 분도 왜 우리가 일정을 맞춰야 하나.. 윗 층이 원인이니 윗 집만 방문하면 되는거 아니냐.. 하면서 몰아 부치셔서 설득이 힘들었습니다. 아랫집을 살...


#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온수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방수 #동백동온수누수 #동백동방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누수탐지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동백동 빌라 온수 누수 - 보일러실에 매립된 온수 배관이 부풀어 손상을 입어 누수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