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지붕, 테라스 누수 - 거실 천정에서 물이 쏟아졌어요!


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지붕, 테라스 누수 - 거실 천정에서 물이 쏟아졌어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 주가 금방 흘러갔습니다. 지난주 명절 연휴로 인해 여독이 남이 있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우리에겐 다가오는 주말이 있으니 힘을 내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용인 동백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에서 있었던 일을 들려드리려 해요. 거실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고 하셨는데 시스템 어어컨이 있는 쪽에 물을 많이 머금었고 이로인해 에어컨 고장까지 났다고 하셨습니다. 시공을 원하셨고 일정을 잡아 방문을 드렸습니다. 도착하여 마주한 현장입니다. 물기를 잔뜩 머금은 벽지가 떨어져 있고 에어컨도 저런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어디서 왜 이렇게 되었는지 구조를 보니 야외 테라스가 있는 구조였고 거실과 이 공간이 붙어있었기에 위층으로 올라가 탐지를 하도록 합니다. 여기 저기 꼼꼼히 살피며 테스트를 진행하였는데 전체 메지 부분과 줄 눈 사이 균열과 탈락 등이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 공간은 비,바람,햇빛등 외부의 환경을 그대로 다 받는 곳이죠?! 특히 우천시 틈 사...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테라스누수 #용인테라스방수 #테라스누수 #테라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베란다누수 #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방수 #동백동베란다누수 #동백동베란다방수 #동백동테라스누수 #동백동테라스방수 #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지붕, 테라스 누수 - 거실 천정에서 물이 쏟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