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때문에 골치 아프시다고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때문에 골치 아프시다고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따뜻한 햇살이 너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저희는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려 열심을 다했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누수 때문에 클릭을 하셨겠죠?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골치 아파하시는 화장실 천장 누수 문제!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간단하면서도 확실하게 누수 잡는 방수를 하는 저희 한국누수방수공사 상하동점이 해결해드릴게요. 어떤 방법으로 해결해 드리는지 설명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누수 증상 확인 고객님과 통화를 하고 약속 당일 현장 방문을 하여 현장 점검을 하였는데요! 아랫집 화장실 천장에 누수가 된다고 하셨는데 살펴보니 당시엔 물 떨어짐이 없었으나 고객님의 말씀으로는 저 틈으로 물이 떨어진다고 하셨어요. 물 사용을 하면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하셔서 누수가 있는 거실 화장실 사용을 며칠 안 하셨고 안방 화장실을 사용했다고 하셨고요. 천장 점검구를 열어 안쪽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자 누수 증상이 확연하게 나타납니다. 군데군데 달린 석회 ...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천장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천장누수 #욕실방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천장누수 #삼가동천장누수 #삼가동화장실누수 #삼가동화장실방수 #삼가동화장실천장누수 #욕실누수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때문에 골치 아프시다고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