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아파트 우수관 방수 - 베란다 천장에 누수 자국과 석회 고드름이?!


용인 삼가동 아파트 우수관 방수 - 베란다 천장에 누수 자국과 석회 고드름이?!

비 소식이 있는 날입니다. 더위는 주춤하여 좋지만 이동하기엔 여간 불편한 날씨가 아닐텐데요 비가 오는 날이니만큼 운전도 더 조심하시고 안전 보행도 하셔서 무탈히 보내시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날과 후로 사무실로 문의 전화가 많이 오게 되는데요 우수관에서 물이 샌다 든지 주변 천장으로 떨어진다 든지 아니면 누수 자국이 보였지만 증상이 더 해졌다든지 등 문의를 하시는데 이번도 전화가 많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도 우수관 누수인데요 지난주 연락을 받고 다녀온 곳입니다.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일이었는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이러했어요. 아랫집 베란다 천장에 누수가 된다고 하시며 천장에 군데 군데 물이 새어 나온 흔적이 있고 우수배관 주변으로 페인트 박리 현상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태풍이나 장마가 오기 전 빨리 고쳐야 아랫집 피해가 잡힐 것 같다고 하시며 수리를 빨리 해야 할 것 같다고 하셨고 일정을 잡자고 하셔서 바로 스케쥴을 잡고...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베란다천장누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삼가동우수관방수 #삼가동우수관누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베란다천장누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베란다누수 #삼가동베란다방수 #삼가동베란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아파트 우수관 방수 - 베란다 천장에 누수 자국과 석회 고드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