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빌라 원룸 화장실 천장 누수 - 물이 떨어지는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부분 공사로 진행합니다~!


용인 삼가동 빌라 원룸 화장실 천장 누수 - 물이 떨어지는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부분 공사로 진행합니다~!

따뜻한 날씨와 산들바람이 기분 좋은 날입니다.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늘 오전 일정이 빨리 끝나 좀 이른 점심을 먹었는데요 현장과 가까운 곳에 부모님 집이 있어 오랜만에 엄마 밥을 아주 맛이고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사무실로 들어와 잠깐의 여유가 있어 일전에 다녀온 공사 후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빌라인데 세입자가 사는 원룸에서 누수가 발생했다고 하여 다녀온 곳입니다. 2층 원룸 세대 화장실 천장에서 발생한 누수였는데요 물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주인분께 연락을 했고 주인분께서 확인을 하신 후 연락을 주신 것이었습니다. 천장에 누런 자국이 있고 물방울도 떨어진다고 하셨는데 방수에 문제가 있을 것을도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매 해 천여건 가까이 방수 공사를 하고 있기에 잠깐의 상담만으로도 어디가 문제인지 파악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간혹 있기에 단정 짓지는 않고 방문을 하여 원인 파악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죠...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천장누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방수 #삼가동욕실천장누수 #삼가동화장실누수 #삼가동화장실방수 #삼가동화장실천장누수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빌라 원룸 화장실 천장 누수 - 물이 떨어지는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부분 공사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