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 배관 누수 - 조금씩 누적되면 결국 물이 새어 버린답니다.


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 배관 누수 - 조금씩 누적되면 결국 물이 새어 버린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시는라 애쓰셨어요~ 지난 주말엔 부족했던 잠도 채우고 콧바람도 쏘이고 긴장했던 몸을 릴렉스 시켜보았는데 좋은 주말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드릴 곳입니다! 용인 상하동에 있느 아파트로 출동하겠습니다. 아파트 세탁실에 물이 샌다는 연락을 받고 도착한 곳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누수 증상이 미세하게 있었고 점점 퍼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이었어요. 그런데 세탁 배관 주변보다는 중앙에 있는 조명쪽에서 누수가 되고 있었답니다. 윗 세대로 올라가 검사를 실시합니다. 위치가 세탁실이었기에 이 곳 먼저 검사를 실시! 세탁 오수가 배수는 유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먼저 세탁기를 옮겨 두고 공사를 시작하였어요~ 커버를 들어낸 모습입니다. 부패도 상당히 많이 진행되었고 방수층의 손상이 심했는데요 오수가 배수되며 옆길로 새어 이런 틈으로 스며들었던 것이죠! 세탁기는 많은 양을 한 번에 여러번 배수하기 때문에 이 곳에 문제가 생긴다면 점점...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세탁실누수 #용인세탁실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세탁실방수 #세탁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상하동세탁실누수 #상하동세탁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세탁 배관 누수 - 조금씩 누적되면 결국 물이 새어 버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