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중동 오피스텔 방 천장 누수 - 벽을 사이에 두고 붙은 샤워 부스 방수층에 문제가 있었어요!


용인 중동 오피스텔 방 천장 누수 - 벽을 사이에 두고 붙은 샤워 부스 방수층에 문제가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한 주만에 다시 찾아 뵙습니다. 6월도 시작이 되었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 한 낮엔 너무 더워 시원한 음료가 간절해 지기도 합니다. 그럴때면 어떻게 아시는지 많은 고객님들께서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챙겨주시기도 하여 감사히 먹고 더 힘을 내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도 친절을 베풀어 주셨던 곳인데요 용인 중동에 위치한 한 오피스텔에 사시는 고객님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다녀오게 된 고객님댁입니다. 아랫집 샤워 부스와 붙은 방 벽면으로 벽지가 젖어 들고 있다고 하셨는데 욕실 샤워 부스에서 샤워를 하고 나면 바로 새지 않고 스며들어 고여있다가 새어 나오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수도 문제쪽은 아닌거 같고 균열이나 방수 문제가 아닌가 하셨는데... 공사는 바닥을 다 뜯어야 하는지, 공사는 어떻게 하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 궁금해 하신 것들을 모두 설명드렸더니 수리를 해달라고 하셔서 찾아 뵙게 된 곳이랍니다.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아래에서 하나...


#누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중동누수 #용인중동누수탐지 #용인중동방수 #용인중동샤워부스누수 #용인중동샤워부스방수 #용인중동욕실누수 #용인중동욕실방수 #용인중동욕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욕실누수 #용인샤워부스방수 #용인샤워부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샤워부스누수 #샤워부스방수 #욕실누수 #욕실방수 #욕실천장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중동 오피스텔 방 천장 누수 - 벽을 사이에 두고 붙은 샤워 부스 방수층에 문제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