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빌라 욕실 누수 - 천정에 물 떨어짐과 거실에 미세하게 젖은 흔적이?!


용인 상하동 빌라 욕실 누수 - 천정에 물 떨어짐과 거실에 미세하게 젖은 흔적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퇴근 후 모처럼 오랜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었는데요 그동안 서로 사는 것이 바쁘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도 그렇고 간간히 잘 사는지 연락만 주고받다가 정말 오랫만에 만났는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어릴 적 이야기를 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는데요 여러분들 께서도 가끔은 옛 친구들을 만나 추억도 회상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눠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아랫집 욕실에 물이 떨어진다고 하시며 바로 수리가 가능한지 물어보셨는데 다음날까지 일정이 잡혀 있었던 터라 이튿날이 괜찮은지 여쭈었고 그렇게 하자고 하셔서 찾아간 곳입니다.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던 것이어서 저희 공사 방법을 알고 계셔서 상담이 수월했습니다. 시간 약속을 하고 공사 당일 방문을 드렸어요. 도착하여 아랫 세대 상황 확인을 먼저 하였고 욕실 천정에 물방울이 맺여 있는 모...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상하동화장실누수 #상하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빌라 욕실 누수 - 천정에 물 떨어짐과 거실에 미세하게 젖은 흔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