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빌라 화장실 누수 - 아랫집 거실 천정에 곳곳에 누런 물자국이 보여요!


용인 삼가동 빌라 화장실 누수 - 아랫집 거실 천정에 곳곳에 누런 물자국이 보여요!

용인 삼가동에있는 한 빌라로 같이 가보실께요! 아랫집 거실 천장에 물이 새다 말다 한다고 하시며 처음에는 빈도가 적어서 이러다 말겠지했다고 하셨데요. 그런데 누수 범위가 넓어지고 떨어지는 양이 많아졌다고 하시며 안되겠다 싶어 전화를 주셨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비용이 어느 정도 드는지 여쭈셨는데 저희는 부분 공사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경제적이고 꼭 필요한 곳의 포인트를 잘 찾아내 필요한 곳만 보수를 하기에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인 면에서 절감이 된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다 뜯어내는 줄 알았는데 공사 방식이 맘에 든다고 하시며 방문 요청을 하셨고 그렇게 약속을 잡고 찾아 뵙게 된 곳입니다. 도착을 하니 연식이 오래된 건물이었는데요 하나씩 꼼꼼히 살혀보았습니다. 아랫층 거실 천장을 보니 누런 누수 자국들이 군데 군데 보였는데 마른 흔적도 있었고 막 새어 나온 듯한 흔적도 있었습니다. 어디서 시작 된 것인지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데 저희의 오...


#누수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화장실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욕실천장누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방수 #삼가동욕실천장누수 #삼가동화장실천장누수 #욕실누수 #욕실방수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빌라 화장실 누수 - 아랫집 거실 천정에 곳곳에 누런 물자국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