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식당 주방 누수 - 2층에서 1층 상가로 떨어지고 있었는데..


용인 삼가동 식당 주방 누수 - 2층에서 1층 상가로 떨어지고 있었는데..

비 온 뒤여서 그런지 하늘이 맑고 청명하여 보기만 해도 힐링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였습니다.^^ 6월도 금방 흘러 후반에 들어섰고... 이렇게 반 년은 가버렸고.. 한 주도 금방 흘러 주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어떤 계획들이 있으신지요?! 아무쪼록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날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 오늘 후기는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상가에 입점해있는 중국집 주방 식당에 누수가 발생하여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었고 1층에 있는 화장품 가게과 휴대폰 판매점 천정으로 최근부터 물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었답니다. 전화 상담시 아랫층 상가로 누수가 있다보니까 스트레스가 크셨고 빠르게 공사를 진행하기를 원하셔서 당장이라도 고칠 수 있다면 진행하고 싶으신 상황이었습니다. 주방 상황을 좀 더 자세히 여쭈어봤는데 트렌치 주변에 타일이 깨진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교체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원래는 저희에게 문의를 주시기 전 다른 곳을 알아보셨고 공사가...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식당누수 #용인식당방수 #용인식당주방누수 #용인식당주방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식당주방방수 #식당주방누수 #식당방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식당누수 #삼가동식당방수 #식당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식당 주방 누수 - 2층에서 1층 상가로 떨어지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