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육가와 변기,욕조를 부분 시공으로 말끔하게!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육가와 변기,욕조를 부분 시공으로 말끔하게!

기온이 살짝 올라 따뜻한 오후 햇살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저는 오늘도 매우 바쁜 하루 이기도 했고 그만큼 보람도 컷던 하루였는데 여러분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하루가 다르게 해가 짧아지고 어둠이 빨리 찾아오는 것이 아쉽지만 저녁 노을이 참 감성이 넘쳐 퇴근길이 힐링이 되기도 한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구요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현장은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였습니다. 연락을 주셨던 이유는 아래집 화장실로 물이 떨어진다는 것이었어요. 아랫집에서 이야기하길 지난주 쯤인가부터 물이 한 두방을 떨어졌는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계셨다가 전화 주신 당일 전보다 많은 양이 떨어진다며 연락을 하셔서 저희에게 문의가 들어왔던 상황이었답니다. 고객님께서 예전에 살던 집에서도 이런 일을 겪었다고 하시며 공사 비용이 신경쓰이신다며 씁슬해 하셨답니다. 그 마음을 저희가 어찌 모르겠어요. 그래서 저희는 공사를 크게 벌이는 것 보다 실속과 비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공사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욕실누수 #상하동욕실방수 #상하동화장실누수 #상하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육가와 변기,욕조를 부분 시공으로 말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