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비 때문인지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떨어져요!


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비 때문인지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떨어져요!

비온 뒤 화창해진 날씨가 반가운 날입니다~!^^ 한 주도 금방 흘러 어느덧 주말이 되었는데요 맡은바 일을 충실히 해오신 것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각자의 방법대로 행복하고 편안한 주말 되시길 바라시며 저희가 오늘 오전에 다녀온 따끈한 공사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수요일 저녁 전화를 받게 되었는데 아랫집 베란다 우수관 주변에서 물이 떨어진다는 전화였습니다. 한 동안 비가 오지 않다가 오랜만에 빗방울이 떨어진 날이었죠. 관을 따라 잘 배수되어야 하는 빗물이 원활하게 흘르지 않고 곁으로 샌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물이 떨어지기도 하지만 천장에 페인트도 떨어졌다고 하셨는데 오랜기간 방치를 하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었습니다. 목요일인 다음날까지는 비소식이 있었기 때문에 안전하게 오늘 오전으로 시간 약속을 잡고 방문을 드렸습니다. 우수 배관 수리는 우천시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있기에 공사 약속을 잡고도 비 때문에 연기되는 경우가 가끔 있답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여 도착한 용인 상하동에 ...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베란다천장누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상하동우수관방수 #상하동우수관누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베란다천장누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상하동베란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비 때문인지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