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번진 듯 한 흔적이 있어요.


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번진 듯 한 흔적이 있어요.

몇 일 쌀쌀하던 날씨가 걷히고 따뜻한 햇빛과 기온에 기분 좋은 하루 입니다. 4월도 끝자락에 와있는데요 한 달도 수고하셨고 다가오는 주말 편안하고 행복한 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 내용은 베란다 우수관에 관한 것인데요 베란다 천장에서 누수가 된다는 문의를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위치가 우수배관 주변인데 넓게 물 자국이 퍼져있고 군데 군데 페인트가 부풀어있거나 떨어졌다고 하셨답니다. 그리고 배관을 따라 흘러 내린 흔적도 있다고 하셨구요! 상담 내용과 증상이 배관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컸기에 방수층에 문제가 있어 생긴 누수라고 설명을 드렸는데 아랫층에서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기 때문에 빨리 수리가 되기를 원하셨고 다음날 일정을 맞출 수 있어서 방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우수배관의 경우 비 오는 날은 공사를 진행 할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빗 물이 통과되는 관이기 때문에 일정을 잡아 놓고도 날씨로 인해 연기되는 경우가 종종있기도 합니다. 다행이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좋아...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천장누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상하동베란다천장누수 #상하동베란다방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누수탐지 #베란다방수 #베란다천장누수 #상하동누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방수 #상하동베란다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상하동 베란다 천장 누수 - 우수관 주변으로 물이 번진 듯 한 흔적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