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중동 아파트 안방 화장실 누수 - 물방울이 맺혀 있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떨어져요!


용인 중동 아파트 안방 화장실 누수 - 물방울이 맺혀 있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떨어져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신 분들이 많으실테지만 가끔씩은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며 힐링도 하시며 한 숨 돌리는 여유도 가져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저는 이번 주말에 가까운 곳으로 콧바람을 쐬러 가려고 합니다!^^ 기대감에 오늘 하루도 열심을 내어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하고 즐겁고 건강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그럼 용인 중동 아파트에 위치한 아파트에 있었던 일을 해결해 드리고 온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아랫집 안방 화장실 천정에서 물방울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들으셨고 확인을 했는데 누수가 되는 것 같다며 언제 올 수 있는지 여쭤보셨어요. 다음날 오후 일정이 비어있었는데 다행히 아랫집,윗집 시간 맞아 방문을 드릴 수 있었고 도착하여 아랫집 상황을 파악하였는데 천정에 맺혀있던 물방울을 마주 할 수 있었답니다. 윗 세대로 올라가 원인이 되는 곳을 찾아내기 위해 탐지를 하였는데 욕실에서 누수는 어느 정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찾아내는데 어려움을 없습니다. 먼저 이 곳 육가...


#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중동누수 #중동누수탐지 #중동방수 #중동욕실누수 #중동욕실방수 #중동화장실누수 #중동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중동화장실방수 #용인중동화장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욕실누수 #욕실방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중동누수 #용인중동누수탐지 #용인중동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중동 아파트 안방 화장실 누수 - 물방울이 맺혀 있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