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문 앞 천장에 곰팡이 자국이 나타나고 있었어요.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문 앞 천장에 곰팡이 자국이 나타나고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들의 누수로 인해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고자 늘 애를 쓰고 있는 누수 방수 업체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고 서서히, 갑자기 나타나는 다양한 형태의 누수를 십수 년의 노하우로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여 드리고 있어 많은 분들이 컨택해주시고 소개로 많은 현장을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드리고자 용인에 위치한 아파트에 다녀왔는데요 어떻게 화장실 천장 누수를 해결하여 드렸는지 아래 설명들을 통해 자세히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약속 시간에 도착하였고 아랫집 상태를 먼저 확인하는데요 화장실 입구 천장에 누수된 자국이 보이네요! 물이 스멀스멀 새어 나와 곰팡이가 시작되려는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욕실 천장 점검구를 열어 안쪽도 살펴보았는데 사이드 쪽으로 누런 누수 자국이 곰팡이와 함께 선명하게 나타나고 있었고요! 오수관도 불빛을 비춰 확인하였는데 배관 주변으로 새어 나온 물과 배관을 타고 자란 하얀 곰팡이가 생긴 모습도 ...


#누수 #용인천장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화장실방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방수 #동백동천장누수 #동백동화장실누수 #동백동화장실방수 #동백동화장실천장누수 #방수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문 앞 천장에 곰팡이 자국이 나타나고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