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앤탑 미니 스토브 사용 후기. 경량 이소가스버너 백패킹 용품 (젯파워)


탑앤탑 미니 스토브 사용 후기. 경량 이소가스버너 백패킹 용품 (젯파워)

지난 제주 캠핑을 계기로 이소가스버너를 미니 스토브로 교체했습니다. 캠핑용품을 경량 제품으로 하나둘 바꾸고 있는데요. 가성비까지 봐야 하니 오래 걸리네요. 이번에 구매한 모델은 탑앤탑 젯파워 미니 스토브입니다. (T010102) 주요 제품 특징으로는 횡풍에 강한 내염식 구조이고, 자동 점화 방식입니다. 또 전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이소가스버너는 버너헤드가 노출된 구조였고, 불꽃도 한곳에 보여 있는 제품이 아니여서 바람에 약했는데요. 탑앤탑 젯파워 미니 스토브는 내염식 구조와 모여있는 버너헤드로 바람에 강한 것이 체감으로 느껴지더라고요. 가격은 2만 원 후반에서 3만 원 초반에 형성되어 있고, 무게는 본체만 83g, 파우치 포함하면 103g입니다. 기존에 쓰던 이소가스버너는 약 370g 정도였는데, 엄청난 차이네요. 패킹 크기도 작아서, 360ml 시에라컵(지름 약 12cm)에 쏙 들어가고요. 무게뿐 아니라 패킹 사이즈까지 많이 줄였죠. 이렇게 바꾸고 나니 만족...


#경량스토브 #백패킹버너 #백패킹스토브 #소형스토브

원문링크 : 탑앤탑 미니 스토브 사용 후기. 경량 이소가스버너 백패킹 용품 (젯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