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 오토바이 교통사고.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NCT 태일 오토바이 교통사고.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NCT 그룹의 태일이 오늘(15일)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태일은 새벽 일정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귀가하던 중 서울 시내에서 교통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검사 결과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고 8월 26일 NCT 단체 콘서트 'NCT NATUON: to the world'에는 참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무튼 수술이 잘 되어서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하기 기원합니다. 그럼 그동안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이덕화 배우 이덕화 씨는 1977년 4월 7일 오토바이를 몰고 가던 중 현재 한남동 타워호텔 앞 고가 차도 부근에서 시내버스와 충돌하여 수십 미터를 끌려가는 큰 사고를 당했습니다. 큰 사고를 당한 이덕화 씨는 10개월간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3년 넘게 투병해야 했습니다. 사고 당시 여자친구였던 지금의 아내 김보옥씨가 3년간 자신을 돌봤다고 하는 훈훈한 일...


#연예인 #오토바이

원문링크 : NCT 태일 오토바이 교통사고.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