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154)나는 웨딩 밴드를 샀고, 국수를 먹었다. (아참, 반지는 아크레도에서 샀다.)


#0 (D-154)나는 웨딩 밴드를 샀고, 국수를 먹었다. (아참, 반지는 아크레도에서 샀다.)

1. 유럽에서 제일 정상적이지만, 이상한 나라, 독일. (내가 독일에서 찍은 사진) 물론 가끔 강아지한테, 냐옹이라고 쓰는 실수도 한다. 독일에 살다보면, 참 재밌는 일이 많다. 특히 대부분은 장인정신, 이른바 마이스터 정신과 관련이 깊다. 은행에서 돈을 부치려고 하더라도, 자기네끼리 검사에 검사에 검사를 해서 3일씩 걸리고, 공산품 보다는 사람들이 수제 구두, 수제 시계 이런 것들을 선호한다. 그만큼 믿을만 하기도 하고. 그래서 어떻게 보면 유럽에서 가장 정상적으로 굴러가지만, 유럽인들의 시각에서는 가장 이상한 나라기도 하다. 2. 아....독일도 반지를 만든다고? 대충 예상이 가는데..... 아침 9시부터 백화점에 줄선 사람들 나는 햇수로 벌써 5년된 여자친구가 있다. 그리고 우리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고. 사실 우리는 결혼식 일정도 안정하고 맘에 드는걸 먼저 하고 있다.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차근차근 하나씩 해나가는게 참 재밌다. 그리고 그러다보면 금방 결혼이라는 ...


#acredo #들기름 #들기름국수 #롯데 #아크레도 #애비뉴엘 #웨딩밴드 #잠실

원문링크 : #0 (D-154)나는 웨딩 밴드를 샀고, 국수를 먹었다. (아참, 반지는 아크레도에서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