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 빠진 편의기능을 극복하는 음질과 노캔] Bose QC earbuds 2 실제 사용 후기!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 시리즈의 후속작)


[나사 빠진 편의기능을 극복하는 음질과 노캔] Bose QC earbuds 2 실제 사용 후기!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 시리즈의 후속작)

황제의 귀환일까? 아니면 또 나사빠진 후속작일까? QC earbuds 보다는 깔쌈한 디자인의 2! Bose가 신작을 내놨단 사실에, 약간 기대했다. 사실 Bose QC earbuds 자체를 너무 잘 썼던 나에게, QC earbuds 2 의 출시 소식은 너무나 설레는 것이었다. 발표된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보이고, 이미지상으로 그 육중한 크기도 바뀌었으니! 큰 기대를 안고, 정발 직후 핫딜을 골라 바로 탑승을 해보았다. 그리고 몇 달간 사용한 후기를 지금 써보려고 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긍정적 후기랄까?) 일단은 단점부터보이는 녀석. 시대착오적 이어버드?? 우선 긍정적이라고 평가하고 시작했기 때문에, 먼저 단점을 간단히 언급하고 시작하려고 한다. 일단. 단점을 나열해보자면, 1. 너무 크고 2. (그런데도) 무선충전은 안되고 3. 단독연결이 아닌 마스터-슬레이브 방식을 취하고 있고 4. 약간 연결방식도 이상하한 데다가 (이건 앱 문제인듯) 5. 통화가 최적화가 안돼 있다. 아....이...


#bose #qc #Quietcomfort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

원문링크 : [나사 빠진 편의기능을 극복하는 음질과 노캔] Bose QC earbuds 2 실제 사용 후기!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 시리즈의 후속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