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D+454) 아무나 못 가본다는, 구글 베이뷰 캠퍼스 투어 후기! (산타 크루즈 투어 전에 실리콘 밸리를 구경하다)


#8 (D+454) 아무나 못 가본다는, 구글 베이뷰 캠퍼스 투어 후기! (산타 크루즈 투어 전에 실리콘 밸리를 구경하다)

어렸을 적에, 외국 기업 문화를 배우자는 운동이 있었던 기억이 있다. 아마 대학 입학하고 얼마 안되서, 아니면 고등학교 2-3학년 쯤 이었던 것 같은데, 당시에 외국계 회사에 취업하기 열풍이 불었다. 외국계 회사의 문화는 자유롭지만, 뭐가 어떻다는 둥, 저떻다는 둥... 그 중에 가장 대표적인게 구글이야기였다. 미끄럼틀은 진짜로 있다. 회사에 반바지 입고 다닌다고, 무슨 씽씽카를 타고 다닌다고, 또 무슨 층간에 이동할때 미끄럼틀을 타고 이동한다는 둥... 도시전설과 같은 이야기가 나돌던 구글, 가장 신식인 구글 베이뷰 캠퍼스에 초대를 받게 되어 방문해보았다. 딱 베이뷰라고 써 있는 구글의 베이뷰 캠퍼스 입구 사실은 아내와 아시는 분이 우연히 근처에 사시는 데다가, 정말 대단하시게도 구글에 다니는 분이셔서, 우리를 에스코트 해주실 수 있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친구분께 무한한 감사를~) 입구에는 구글의 G로고가 아주 크게 조형물로 존재하고 있었고, 당연히 놓치지 않고 (아주 철딱서...


#구글 #구글캠퍼스투어 #베이뷰캠퍼스 #실리콘베이 #태교여행

원문링크 : #8 (D+454) 아무나 못 가본다는, 구글 베이뷰 캠퍼스 투어 후기! (산타 크루즈 투어 전에 실리콘 밸리를 구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