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읽는 책추천 - 힐링에세이 '나를 숨 쉬게 하는 말'(이명신 저)


힘들때 읽는 책추천 - 힐링에세이 '나를 숨 쉬게 하는 말'(이명신 저)

제 나이, 중년이잖아요. 나이 50이면 지천명(知天命). 하늘의 뜻을 알게 되는 나이라는데, 그 나이 훌쩍 넘겼어도 아직도 이 세상일조차 잘 알지 못하고 버벅거리네요. 그러다 보니 문득문득 자괴감 비슷한 우울감이 올라와요. 내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이제라도 뭔가 해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으로 생각이 복잡해지는 때도 있죠. 그런 제게 따스한 위로와 힘을 건네준 책. 나를 숨 쉬게 하는 말(이명신 저) 입니다. 10대 청소년부터 나이 지긋하신 인생 선배님들까지 읽기 좋은 책이에요. 내 삶에 힘을 더해줄 수 있어 자신있게 권하는 베사의 추천도서. 나를 숨 쉬게 하는 말 저자 이명신 출판 넥서스BOOKS 발매 2023.02.10. 책 속의 스피치가 건네는 따스한 위로 나를 숨 쉬게 하는 말 이명신 저, 넥서스출판사 이 책의 저자 이명신님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운영과 함께 스피치, 코칭 관련한 일을 하시는 분이에요. 이명신님은 책을 읽으며 큰 위로와 힘을 얻으셨대요. 다른이...


#나를숨쉬게하는말 #힐링책 #힐링에세이 #휴가철도서추천 #추천도서 #책추천 #책베스트셀러 #이명신작가 #위로의_책 #여행지책추천 #에세이추천 #에세이베스트셀러 #에세이 #도서추천 #힘들_때_읽으면_좋은_책

원문링크 : 힘들때 읽는 책추천 - 힐링에세이 '나를 숨 쉬게 하는 말'(이명신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