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시크/착압여심스타킹] 착용감좋은 고탄력 살색 스타킹으로 올 여름 다리미인되기.


[스타일시크/착압여심스타킹] 착용감좋은 고탄력 살색 스타킹으로 올 여름 다리미인되기.

여자라면 스타킹에 투자를 안할 수가 없죠? 좀 저렴이 사게되면 올나가고 불편하고 가끔은 길이도 짧고 참 난해하죠. 그리고 스타킹이 종류에 따라서는 몸매 보정도 가능하잖아요. 그런 스타킹은 또 비싸요. 막 2~3만원을 호가해요. 그런데요... ㅎㅎㅎ 너무 짱짱해서 신기 너~~~무 힘들어요. 전에 한 번은 이거 겨우겨우 올려 신었는데 제가 손톱이 좀 긴데 그 손톱이 스타킹 뚫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수식간에 2만원 날렸어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너무 괜찮은 스타킹을 하나 소개받았어요. 바로 스타일시크의 스타킹이요. 종류는 세 가지가 있는데 저는 "착압 여심 스타킹"을 받아봤어요. 스타일시크의 착압 여심스타킹은 이렇게 박스로 포장이 되어서 나오네요. 다리라인과 스타킹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타킹이래요. 30데니아. 저는 15데니아를 좋아하는데 지금부터 여름은 15데니아도 좀 덥잖아요. 그래서 여름에는 거의 스타킹을 안신거든요. 그런데 이거 30데니아네요... 흠... 인체...


#stylechic #고탄력스타킹 #살색스타킹 #살색팬티스타킹 #스타일시크 #스타킹추천 #여름스ㅏ킹 #여심스타킹 #팾티스타킹추천

원문링크 : [스타일시크/착압여심스타킹] 착용감좋은 고탄력 살색 스타킹으로 올 여름 다리미인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