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즉석조리 떡볶이 리뷰] CJ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feat.컵라면 라볶이)


[내돈내산 즉석조리 떡볶이 리뷰] CJ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feat.컵라면 라볶이)

편의점 떡볶이 추천 안녕하세요! Vivian 입니당 :) 다들 오늘 투표하셨나욤?ㅎ Vivian은 저번주 토요일에 사전투표해서 오늘은 집에서 푹 쉬었답니당^^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 먹은 마트표 떡볶이가 괜찮아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당! 추천 이유는!! 어묵 떡볶이에 이렇게 어묵 큰거 들은거 첨봤어요ㅎㅎ 이거 사면서 어묵을 따로 샀는데, 추가로 어묵을 넣을 필요가 없네요!ㅎㅎ [내돈내산 즉석조리 떡볶이 리뷰] CJ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feat.컵라면 라볶이) 경주 미정당 떡볶이 보통 요리하면 냄비그대로 놓고 먹지만, 만들면서 어멋 이건 추천해드려야겠다 싶어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타원형 볼에 플레이팅 했어요!ㅎ 비쥬얼 장난아니죠? 이게 편의점에서 파는 컵떡볶이라니, 믿어지시나요?ㅎㅎ 달달한 마트 떡볶이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2단계 매운맛) 쫀득한 떡과 풍성한 어묵 진짜 쫀득한 떡! 풍성하고 크기가 큰 어묵이더라구요! 즐거운 동행 브랜드로고가 있는데, Vivian은 처음...


#cj떡볶이 #편의점어묵떡볶이 #편의점떡볶이추천 #컵떡볶이 #어묵떡볶이 #미정당떡볶이 #미정당 #마트떡볶이추천 #마트떡볶이 #라볶이 #떡볶이소스 #떡볶이1인분 #달달한떡볶이 #경주미정당떡볶이 #경주미정당 #편의점컵떡볶이

원문링크 : [내돈내산 즉석조리 떡볶이 리뷰] CJ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feat.컵라면 라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