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R Foundation AR 개발 초기 설정 & 평면 인식


Unity AR Foundation AR 개발 초기 설정 & 평면 인식

블로그를 시작하는 계기 진행해 왔던 AR 개발을 시험기간과 계절학기로 인해 공백기가 생기게 되자 어떻게 구현했는지 기억이 사라지게 되었다... 그렇게 지금까지의 과정을 정리도 할 겸, 혹시나 도움이 되는 분이 있을까 싶어 이렇게 글을 쓸려고 한다. 혼자서 만들어 본거라 부족한 점이나 오류가 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댓글로 피드백을 주시기 바랍니다. VR & AR? 먼저, 환경설정을 하기에 앞서 VR과 AR에 대해 간략한 분류를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위키백과에서 나온 제시 방식에 따른 분류입니다. VR은 컴퓨터 등이 만들어 낸 가상의 세계를 사용자에게 제시하는 것과 현실의 세계를 사용자에게 제시하는 것으로 구분 될 수 있습니다. AR은 사용자가 직접 지각할 수 있는 현실의 대상물에 대해서 컴퓨터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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