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의 측정 (Trigger rpm, Tachometer, Stroboscope)


RPM의 측정 (Trigger rpm, Tachometer, Stroboscope)

RPM의 측정 (Trigger rpm, Tachometer, Stroboscope) ------------------------------------------------------------------------------------- Trigger는 방아쇠를 말한다. 방아쇠는 총을 발사하기 위해서 취하는 최초의 이벤트로 시작점을 알린다. 육상경기에서 시점을 알릴 때 사용하기도 한다. 진동, 소음, 힘, 열, 유체 등 시험을 위한 계측기는 어떠한 측정시점을 정해주고 데이터를 측정 또는 저장하도록 하여야 데이터를 검색할 필요가 없이 짧은 시간 동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시점을 마우스로 시작해도 되지만 결과가 그렇게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진동의 측정시작점은 대체로 크기와 시간으로 정한다. 즉 어떤 일정한 크기가 되면 측정 또는 저장을 시작하라는 의미이며 시간일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으로 신호를 발생하면 측정하기 시작하라는 것을 의미한다. 회전기계의 이러한 시작이...


#RPM센서 #tachometer #Trigger #스트로보스코프 #진동 #키페이져 #타코 #트리거 #회전수센서

원문링크 : RPM의 측정 (Trigger rpm, Tachometer, Strobosc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