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도고온천 (천안/아산 워터파크,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온천수영장, 온천워터파크)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도고온천 (천안/아산 워터파크,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온천수영장, 온천워터파크)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도고온천 22/07/07 비 온다고 했으면서 비는 안 오고 해는 없고 날은 덥고 이럴 땐!!!!!? ㅎㅎㅎㅎ 신난 울 아들 표 뽑아주는 아들 네이버로 예약 하고 갔습니다 :) 무인 매표소에서 표를 끊었어요! ️36개월 미만은 무료️ 신발장에 신발 넣고 탈의실에서 옷 갈아입고 자! 입장합니다! 내려가면 바로 구명조끼 대여하는곳이 있어요! 파도풀에서는 성인도 구명조끼를 꼭 해야하니까 미리 대여하면 좋아요~~~~!! 실내 온천탕 따뜻~~ 미끄럼틀 보자마자 바로 한 판!! 온천물이라니까 너무 좋네요 :) 온도도 따뜻하고 너무 좋습니다 야외로 나왔을때 모습 영유아 놀기 딱 좋은 곳 위에서 비처럼 내려요 짱짱 우리 아들은 큰 미끄럼틀을 좋아합니다:) 엄청 많이 탔어요 흐흐 옆에는 수영장처럼 되어있어요! 여기는 튜브나 구명조끼X 수영장처럼 수영 가능합니다! 주변에 이렇게 오두막이 있어서 빌리고 사용 가능합니다!! 파도풀 앞에도 자리가 많아요!ㅎㅎ ...


#도고온천 #워터파크 #육아기록 #육아맘 #육아서이추 #육아소통 #육아일기 #육아일상 #천안아이랑갈만한곳 #파라다이스도고 #온천탕 #온천워터파크 #온천수영장 #물놀이장 #서이추 #서이추환영 #실내수영장 #아산아이랑갈만한곳 #아이랑갈만한곳 #야외물놀이장 #야외수영장 #여름에갈만한곳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원문링크 :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도고온천 (천안/아산 워터파크,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온천수영장, 온천워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