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삼선산수목원 물놀이장 22년 여름 드디어 개장!! (물놀이터, 아이랑 갈만한 곳, 충남/천안/아산 근처, 야외물놀이장)


당진 삼선산수목원 물놀이장 22년 여름 드디어 개장!! (물놀이터, 아이랑 갈만한 곳, 충남/천안/아산 근처, 야외물놀이장)

삼선산 수목원 물놀이터 22/07/14 목요일 방문 전 가장 중요한 운영시간 !!!! 잘 보고 가세요!! :) 여기는 물 나오는 시간이 길어서 좋아요 히히 그리고 무료입장!! 이라는게 대박c️ 음식은!! 일회용품에 들어있는거, 배달음식 금지 취사/음주 금지 물/음료수/도시락으로 싸오는 음식은 가능️ 모든 쓰레기는 가져가야 합니다! 주차장에서 올라오면 오른쪽에 수목원 입장하는 길이 있어요:) 근데 놀이터/물놀이터 가실거면 저기로 올라가지 말고!!!!! ️️️️️️️️️️️️ 이쪽으로 가시면 가운데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 왼쪽에 있는 저 건물은 카페&편의점 입니다!^^!! 물놀이터 가기 전에 이렇게 큰 놀이터가 있어요:) 놀이터에서 위를 바라보면 물놀이터가 있지용ㅎㅎ 물놀이터 바로 옆에는 화장실&탈의실 있어요! 탈의실 작지만 안에 에어컨도 있고 깨끗해요! 너무 좋았습니다 :) 물놀이 시설도 다양하고 재미있게 잘 돼 있어요:) 놀이터 바로 맞은편에 앉을 수 있는 자리 있어요! 주말에...


#당진갈만한곳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서이추 #육아맘 #육아기록 #여름에갈만한곳 #야외물놀이장 #아이랑갈만한곳 #서이추환영 #서이추 #물놀이터 #물놀이장 #물놀이 #당진아이랑갈만한곳 #당진수목원 #육아일상

원문링크 : 당진 삼선산수목원 물놀이장 22년 여름 드디어 개장!! (물놀이터, 아이랑 갈만한 곳, 충남/천안/아산 근처, 야외물놀이장)